미스터션샤인을 볼 수 있는 논산 선샤인 랜드

미스터션샤인을 볼 수 있는 논산 선샤인 랜드

 

 

 

논산 선샤인랜드는 밀리터리 체험과 1900 ~1950년대 드라마 영화 세트장 관람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눈으로만 보는 단순한 전시관이 아니라 방문객들이 직접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밀리터리 체험관

 

실내사격 / 막타워(VR) / 실전사격훈련(차량,헬기) / 시가지전투 / VR늑대전투
실제 총과 비슷한 크기의 총을 들고 게임을 할 수 있는 스크린사격체험, 표적을 맞추는 실내 사격 체험, 가상현실을 실감나게 체험하는 VR체험까지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밀리터리 체험관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서바이벌체험

 

 

제한시간 내 무제한 부활 가능한 팀 전투
밀리터리 체험관의 핵심 프로그램!
전투현장을 그대로 재현한 음향효과와 도심곳곳을 구체화한 구조물로 긴장감과 박진감 넘치는 생생한 전투현장을 200%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장비 센서 도입으로 페인팅 서바이벌에서 한 단계 진화된 서바이벌게임, 공기압을 이용해 발사되는 BB탄 권총으로 시원한 타격감을 느껴보세요.
(홈페이지에서 2일 전 까지 사전예약시 이용가능합니다.
현장예약은 ☎ 041)730.2955 전화문의 ☎ 부탁드립니다.)

 

 

 

1950 스튜디오

 

1950년대 과거로의 추억여행
한국전쟁이 끝난 1950년대 중반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1950 스튜디오는 전쟁의 흔적이 남아있지만 다시 삶을 꾸려가는 우리 민족의 애환이 세트장 곳곳에 담겨 있습니다. 서민의 마을을 위로해 주었던 국밥집, 새로운 영화가 상영되는 날이면 사람들이 가득 찼던 극장, 반공 문구가 담긴 현수막은 그 시기를 겪은 세대들에게는 어려운 시절의 향수를, 그 시기를 겪지 못한 세대들에게는 생생한 역사 현장을 제공합니다.

 

 

 

 

 

 

 

선샤인 스튜디오

 

선샤인스튜디오는 논산시가 부지와 기반시설을 제공하고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제작사인 (주)화앤담픽쳐스와 방송
콘텐츠 제작사인 (주)SBS A&T가 공동투자하여 촬영장을 조성한 국내 최초의 민관합작 드라마 테마파크입니다.

약 6천 평 규모에 근대양식 건축물 5동, 와가 19동, 초가 4동, 적산가옥 9동이 어우러져 1900년대 초반 개화기 한성의 풍물이 상징적으로 재현된 국내 유일의 공간입니다.



앞으로 선샤인스튜디오는 국내의 드라마와 영화의 근대시대 촬영장으로 활용하여 영상산업의 제작인프라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그 외에 다양한 교육, 전시, 체험시설이 더해진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며, 논산시의 새로운 관광거점으로 자리매김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글로리호텔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1F. 영상관  미스터 션샤인 하이라이트 영상, 소품展
2F. 선샤인 가배정  (카페)

 

한성전

 

최초의 전기회사 건물 복원
1F. "빛, 그리고 감성" 드라마 속 역사 이야기" 展/ 기념품숍
2F. "굿바이 미스터션샤인" 사진展

 

양품점

 

개화기 '원수부' 건물 복원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배우 의상 전시, 대여

 

마당집 고방

 

전통한옥(기와)
기획 전시실

 

대안문

 

대한제국 시대 덕수궁 정문 재현

 

 

종로 거리

 

 

개화기 종로 상점가 복원

 

 

마당집

 

 

전통한옥(기와)
애신방 재현, 박시백 작가 "35년" 특별 展

 

해드리오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동매집

 

 

적산가옥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촬영지
예능 "대탈출3" 촬영지

 

불란셔 제빵소

 

 

적산가옥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한약방

전통한옥(초가)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씨유어게인 가든

 

의병 추모 공원

 

 

 

https://place.map.kakao.com/1956997299

 

선샤인스튜디오

충남 논산시 연무읍 봉황로 90 (연무읍 황화정리 859-55)

place.map.kakao.com

 

 

미스터 션샤인

 

‘뜨겁고 의로운 이름, 의병(義兵)’ 역사는 기록하지 않았으나 우리는 기억해야 할, 무명의 의병(義兵)들.

노비로 백정으로 아녀자로 유생으로 천민으로 살아가던 그들이 원한 단 하나는 돈도 이름도 명예도 아닌, 제 나라 조선(朝鮮)의 ‘주권’이었다.

[미스터 션샤인]은 흔들리고 부서지면서도 엄중한 사명을 향해 뚜벅뚜벅 나아가는 이름 없는 영웅들의, 유쾌하고 애달픈, 통쾌하고 묵직한 항일투쟁사다.

‘낭만적 사회와 그 적들.’ 20세기 초 한성(漢城).

동양과 서양이, 추문과 스캔들이, '공자 왈 맹자 왈'과 '똘스또이'가 공존하던 맹랑한 시대.

'모던 걸' '모던 보이'들이 노서아 가베(커피)를 마시고 구락부에서 ‘딴스’를 추던 명랑한 시대.

잉글리쉬를 익혀 '초콜렛또'를 건네며 'LOVE'를 고백하던 달콤 쌉싸름한 낭만의 시대.

그러나 그 속에서 누군가는, 조국을 빼앗겨 이름을 빼앗겨 '대한 독립 만세'를 외치며 장렬히 죽어가던, 상실의 시대.

[미스터 션샤인]은 가장 뼈아픈 근대사의 고해성사다.

‘그리고 사랑.’ 1905년.

미국은 필리핀을 식민지로 얻는 조건으로 조선을 일본의 손아귀에 넘겨버리는 밀약을 체결한다.

‘가쓰라 태프트 밀약’으로 날개를 단 일본은 마침내 거친 야욕을 드러내고, 애신의 조선은 힘없이 부서져 내리는데, 어쩌자고 그녀는... 저렇듯 꽃처럼 예쁘단 말인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99주년을 맞는 2018년 방송예정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미국의 이권을 위해 조선(朝鮮)에 주둔한 검은머리의 미 해병대장교 유진 초이(Eugene Choi)와 조선의 정신적 지주인 고씨 가문의 마지막 핏줄인 애신 애기씨의, 쓸쓸하고 장엄한 모던 연애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