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24 숙소 알아보기(LA, 라스베이거스)

 
 

CES 2024 관련해서 대략적인 일정은 잡았고 이제 무엇보다 빠르게 알아봐야 할 부분은 항공/숙박이다.

 

항공이야 회사에서 알아서 처리하니까 걱정이 없는데

 

숙박은 내가 발품 팔아서 알아봐야 하는 상황이라

 

LA 숙소

 

항공상황이 여의치 않기도 하고 뭐.. LA 들러서 드라이브해도 되니까 LA 로 IN-OUT 을 결정 했다.

 

오전에 LA 도착하는 대한항공 비행기라 LA에서 구경도 하고 1박하고 라스베이거스로 이동 예정이다.

 

LA 공항에서 멀지 않으며 다운타운이나 주변 관광지 이동이 편한 숙소로 골랐다.

 

Alsace Hotel Los Angeles 라는 숙소로.. 뭐 평점이 나쁘지 않아서 그럭저럭..

 

https://maps.app.goo.gl/oMjUYdKxvP3eBfJu7

 

 

숙소 선정의 이유 중 하나인 그래도 슬쩍 들러볼만한 장소와 거리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이 컷다.

 

66철로의 끝인 산타모니카 해변, 할리우드, 그리피스 천문대, LA 다운타운

 

하루 밖에 시간이 없어서 대충 둘러볼 수 있는 곳으로 골랐다.

 

 

라스베이거스 숙소

 

CES2024 가 열리는 라스베이거스는 워낙 많은 인원이 방문하는 장소이기에.. 평소대비 숙소 비용이 2~3배 비싸진다. (성수기에 한탕해먹으려는건 어디가나 똑같음..ㅠ)

 

그래서 좀 급이 떨어져도 숙소를 정해야하는데 이왕이면 전시장과 거리가 멀지 않은 곳으로 알아봤다.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RTC를 이용해서 다닐수 있어서 다운타운쪽으로 숙소를 잡았는데.. 그쪽은 너무 낡고 시끄럽다.. (완전 비추.. 절대 다운타운쪽 가지마세요)

 

https://maps.app.goo.gl/aRiBJwekzxp1sr4b7

 

절대 조건이 다운타운만 아니면 된다. + 이왕이면 전시장 가까운곳

 

그리고 이번에 새로 생긴 MSG Sphere 이 보이면 더 좋고 ㅋㅋ

 

그나마 평점이 나쁘지 않은 곳으로 선정했고 이곳에서 3박을 할 예정이다.